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 (경유) 제목 [진정민원 회신] 불친절 직원 관련 ******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정 및 지하철 운영에 많은 관심을 갖으시고 의견을 주신 점에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지난 5월 11일 도시철도공사 상월곡역에서 직원과의 대화 과정에서 불쾌한 점을 겪으신 것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말씀을 주셨던 민원과 관련하여 해당 지하철 운영기관인 도시철도공사 측에 다시 한 번 민원 응대에 철저를 기할 것을 강조하였으며, 이번 일을 거울삼아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시민들에게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하철 운영기관에 사례를 전파하고 전 직원 교육을 통해 유사한 사건이 재발하지 않도록 함께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지하철을 이용하시면서 불쾌함을 느끼신 점에 대해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화창한 5월입니다. 미세먼지 등으로 고르지 못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 가정에도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전재현 도시철도관리팀장 공병엽 교통정책과장 05/18 이상훈 협조자 시행 교통정책과-11562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2245 /전송 02-2133-1048 / ioman@seoul.go.kr / 부분공개(6)
12146584
20211012215816
본청
교통정책과-11562
D000003013516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