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각종 민원·신고센터 응답소로의 통합관리 추진 계획 안내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각종 민원·신고센터 응답소로의 통합관리 추진 계획 안내 1. 우리 부서에서는 각 부서에서 개별적으로 운영(예정)중인 민원·신고센터를 이용하는 시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민원관리가 소홀해지거나 누락되는 사례를 방지하고자 응답소로의 통합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2. 이에, 2017년도 응답소로의 통합관리 대상인 민원·신고 창구 및 적용시기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해당부서에서는 통합방안 협의와 연계 추진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각종 민원·신고센터 응답소로의 통합관리 추진 계획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평가담당관,법무담당관,재정관리담당관,여성정책담당관,보육담당관,경제정책과장,복지정책과장,버스정책과장,교통지도과장,38세금징수과장,민생사법경찰단장,보도환경개선과장,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장(건설총괄부장) 주무관 유정심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05/15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128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2133-0791 / rjs0925@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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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각종 민원·신고센터 응답소로의 통합관리 추진 계획_20170512.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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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민원·신고센터 응답소로의 통합관리 추진 계획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1289 생산일자 2017-05-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정심 (02-2133-7930) 관리번호 D000003009418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