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각종 민원·신고센터 응답소로의 통합관리 추진 계획 안내 1. 우리 부서에서는 각 부서에서 개별적으로 운영(예정)중인 민원·신고센터를 이용하는 시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민원관리가 소홀해지거나 누락되는 사례를 방지하고자 응답소로의 통합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2. 이에, 2017년도 응답소로의 통합관리 대상인 민원·신고 창구 및 적용시기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해당부서에서는 통합방안 협의와 연계 추진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각종 민원·신고센터 응답소로의 통합관리 추진 계획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평가담당관,법무담당관,재정관리담당관,여성정책담당관,보육담당관,경제정책과장,복지정책과장,버스정책과장,교통지도과장,38세금징수과장,민생사법경찰단장,보도환경개선과장,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장(건설총괄부장) 주무관 유정심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05/15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128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2133-0791 / rjs0925@seoul.go.kr / 부분공개(5)
12039034
20211012215435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1289
D000003009418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