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품질향상 계획 시달 1. 관련문서 가. 소방감사담당관-1641(2017.2.3.)호『2017년 소방청렴도 향상 종합대책』 나. 소방행정과-2427(2017.2.14.)호『2017년 소방청렴도 향상 종합대책』 2. 친절의 기본이 되는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친절도를 평가하여 미흡한 분야를 개선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품질향상 계획』을 수립 다음과 같이 시달하니 민원 만족도가 향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17. 4월 ~ 11월 ○ 전화응대 : 1차 ⇒ 4월 ~ 6월(5회), 2차 ⇒ 9월 ~ 11월(5회) ○ 방문응대 : 1차 ⇒ 4월 ~ 6월(5회), 2차 ⇒ 9월 ~ 11월(5회) 나. 대 상 : 전 부서 다. 평가관 ○ 외부 :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실 ○ 내부 : 행정팀장, 감찰담당 라. 미흡부서 조치 ○ 성적미흡자 및 소홀자 : 3일이내에 개선방안 발표(소회의실) 3. 행정사항 ○ 외부 및 내부 점검시 전화와 방문 민원응대를 소홀히 하여 지적된 직원은 3일이내에 개선 및 향상도 방안 발표를 시행할 예정이니 불미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품질향상에 적극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품징향상 계획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대응단 및 안전센터 담당자 김기환 행정팀장 주종옥 소방행정과장 04/25 이성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6630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 전화 02)568-4161 /전송 02)556-2119 / ds5kgv@seoul.go.kr / 대시민공개
11883155
20211012214100
본청
소방행정과-6630
D00000298648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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