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현장민원과-8613 결재일자 2017.4.24.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현장민원과장 강서수도사업소장 손창두 김창년 04/24 이인걸 아리수토탈서비스 "현장수도민원실" 추진결과보고 2017. 4. 강서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아리수토탈서비스 “현장수도민원실” 추진결과 보고 상수도관련 시민불편사항을 민원현장에 직접 찾아가서 해소하고자 아리수토탈서비스 “현장수도민원실”을 운영하고 그 결과를 보고하고자 함 □ 추진근거 ○ 2017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현장민원과-2472, ‘17.02.07) - “찾아가는 아리수토탈서비스 ”이동 현장수도민원실“ 운영 □ 추진개요 ○ 일 시 : 2017. 4. 21(금) 14:00~16:00(2시간) ○ 장 소 : 양천구 신정로 293, 신트리아파트 1단지(997세대) ○ 내 용 : 4대 시민불편민원처리 및 아리수토탈서비스 홍보 위치 전경 □ 세부추진내용 ○ 현장수도민원실 구성 - 현장수도민원실 운영 책임 : 현장민원과장(현장민원팀장) - 현장점검반 : 6명(누수진단, 배관진단, 수질검사 등 각 2명) - 요금 등 민원상담 및 홍보 : 10명 ○ 현장민원 처리내용 - 옥내배관상태 점검 및 교체관련 지원제도 안내 - 관리실, 유치원 등 3개소 탁도, 잔류염소 등 수질검사 실시 - 수도요금, 물이용부담금 등 문의사항 및 수도요금 체계 설명 - 기타 단순민원처리 구분(건) 수질검사 옥내배관관련 누수관련 요금관련 단순문의 접 수 3 1 - 1 3 완 료 3 1 - 1 3 ○ 기타 아리수 토탈서비스 홍보 등 추진 - 아리수토탈서비스 홍보안내문 교부 - 노후 옥내배관 교체공사비 지원 홍보안내문 교부 - 수요가 수돗물 블라인드 테스트 및 아리수 수질 홍보 - 병물아리수 제공(400병) 및 시음기회 제공 첨부 : 관련사진
11860171
20211012213936
본청
현장민원과-8613
D0000029836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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