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친절도 향상「청렴자율준수제」을위한 서울시 다산콜센터 견학 계획

동대문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민원 친절도 향상「청렴자율준수제」을위한 서울시 다산콜센터 견학 계획 1. 소방행정과-2613(2017.2.21.)호『청렴자율준수제 확립을 위한 민원 친절도 향상대책 알림』와 관련입니다. 2. 2017년도 청렴 자율준수제 확립 관련 전화·방문 민원응대서비스의 품질향상을 위해 서울특별시 다산콜센터(120)를 견학하여 상담원들의 상담 노하우 등을 벤치마킹하여 보다나은 대 시민 소방서비스를 구현하고자 아래와 같이 보고(알림) 합니다. 가. 견학일시: 2017. 04. 11.(화) 14:00 ~ 나. 견학기관: 서울특별시 신설동 소재 다산콜센터(120) 다. 견학인원: 내근 전 직원(필수요원제외) 라. 주요내용 1) 전화민원 상담기법 및 응대방법 2) 상담원교육 및 관리방법 3) 악성민원 대응 및 업무노하우 등 붙 임 청렴 자율준수제 확립을 위한 전화·방문 민원응대 품질향상 대책 1부. 끝. 동대문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청량리119안전센터장,전농119안전센터장,용두119안전센터장,휘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광천 행정팀장 김정용 소방행정과장 박수동 소방서장 03/22 이영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239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 http://fire.seoul.go.kr/dongdaemun 전화 02-2249-8529 /전송 02-2242-0119 /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 친절도 향상「청렴자율준수제」을위한 서울시 다산콜센터 견학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4239 생산일자 2017-03-2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광천 (02-2249-8529) 관리번호 D000002947186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