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민원 친절도 향상을 위한 자체 전화품질평가단 교육계획 1. 소방행정과-2613(2017.2.21.)호『청렴자율준수제 확립을 위한 민원 친절도 향상대책 알림』와 관련입니다. 2. 2017년도 청렴 자율준수제 확립 관련 전화·방문 민원응대서비스의 품질향상을 위해 자체 전화민원 품질평가단 평가위원 소집교육을 아래와 같이 보고(알림) 합니다. 가. 교육일시: 2017. 09. 6.(수) 09. 13.(수) 14:00 ~ / 2일 나. 교육장소: 3층 소회의실 다. 교육인원: 의용소방대 5명 라. 주요내용 1) 전화민원 품질평가표에 의한 평가기법 2) 전화응대태도 및 업무숙지도 등 측정방법 3) 소방관련 질의 및 타업무 대응태도점검 등 3. 행정사항: 재난관리과장은 의용소방대소집교육에 따른 수당을 지급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청렴 자율준수제 확립을 위한 전화·방문 민원응대 품질향상 대책 1부. 끝. 담당자 김광천 행정팀장 김정용 소방행정과장 박수동 소방서장 09/06 이영우 협조자 재난관리과장 강인식 시행 소방행정과-12296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 http://fire.seoul.go.kr/dongdaemun 전화 02-2249-8529 /전송 02-2242-0119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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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31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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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행정과-122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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