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구급상황관리센터 사무실 명패(파티션 꽂이용)제작 계획 우리 청사내 방문객의 편의를 도모하고, 구급상황관리센터 환경개선을 위해 아래와 같이 명패(파티션 꽂이형)을 제작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구급상황관리센터 사무실 명패(파티션 꽂이용) 제작 나. 소요예산 : 금550,000원(금오십오만원) 다. 구매수량 및 내역 : 20개 / 아크릴 명패(파티션 꽂이용) 제작 라. 구매목적 : 구급상황관리센터 방문객 편의 제공 및 환경개선 마. 구매업체 : 씨엠애드(용산구 한강로 2가 311-4) 바. 구매 및 결재방법 1) 구매방법 : 종합상황실 신용카드 결제 2)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 세출예산 집행기준(안전행정부 예규 제4호 2013.03.26.)Ⅳ.신용카드 및 현금 영수증 사용요령 3) 결재계좌 : 우리은행 1005-601-305129(종합상황실) 사. 납품기한 및 장소 : 납품요구일로부터 12일(구급상황관리센터) 아. 검사자지정 1) 검사방법 : 관능검사 2) 검수장소 : 사무실 3) 물품검사(수)자 지정 : 소방장 손경희, 소방교 배영선 4) 관련근거 - 서울특별시 재무회계규칙 제 3776호(2010.12.02.)제111조(검사자의지정) 자. 예산과목 : 119구급상황관리센터 운영 / 기간제근로자등 보수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구급상황관리센터 명패(파티션 꽂이용)시안 1부. 3. 견적서 2부. 4. 사업자 등록증 1부. 끝. 담당자 오선화 119구급상황관리센터장 이대우 종합상황실장 03/09 김성회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2680 ( ) 접수 ( ) 우 04628 중구 퇴계로 26가길 6 / http://119.seoul.go.kr 전화 726-2051 /전송 726-2059 / osh7493@seoul.go.kr / 부분공개(6)
11412321
20211012205420
본청
종합상황실-2680
D000002934286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