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자원관리과장 (경유) 제목 구급상황관리센터 사무실 명패(파티션 꽂이용)제작 비용 지급 의뢰 1. 종합상황실- 2680(2017.03.09.)호「구급상황관리센터 사무실 명패(파티션 꽂이용)제작 계획」 2. 이와 관련하여 청사내 방문객의 편의를 도모 및 환경개선을 위해 명패(파티션 꽂이형)을 제작 후 아래와 같이 비용을 지급의뢰 합니다. 가. 건 명 : 구급상황관리센터 사무실 명패(파티션 꽂이용) 제작 나. 소요예산 : 금550,000원(금오십오만원) 다. 구매수량 및 내역 : 20개 / 아크릴 명패(파티션 꽂이용) 제작 라. 구매목적 : 구급상황관리센터 방문객 편의 제공 및 환경개선 마. 구매업체 : 씨엠애드(용산구 한강로 2가 311-4) 바. 예산과목 : 119구급상황관리센터 운영 / 기간제근로자등 보수 사. 지출방법 : 신용카드결제(종합상황실 일상경비 계좌 입금요청) 붙임 1. 카드결제 영수증 1부. 2. 구급상황관리센터 사무실 명패(파티션 꽂이용)제작 계획(별도송부) 1부. 3. 물품검수조서 1부. 끝. 종합상황실장 담당자 오선화 119구급상황관리센터장 이대우 종합상황실장 03/24 김성회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3332 ( ) 접수 ( ) 우 04628 중구 퇴계로 26가길 6 / http://119.seoul.go.kr 전화 726-2051 /전송 726-2059 / osh7493@seoul.go.kr / 부분공개(5)
11558319
20211012210846
본청
종합상황실-3332
D000002949255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