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응답소 현장민원 추진계획 알림 1.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2230호(2017.02.16)와 관련입니다. 2. 시민 생활불편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하여 시민만족도 향상 및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2017년 응답소 현장민원 추진계획』을 첨부와 같이 수립하여 알려드리니, 소관기관(부서)에서는 업무 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 부 : 2017년도 응답소 현장민원 추진계획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자 서관과01-151,서사01-39,서구1-25(감사담당관) 조사관 이상훈 시민감사민원조사4팀장 임상수 위원장 02/16 정기창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2252 ( ) 접수 ( ) 우 04520 / 전화 02-2133-3155 /전송 02-2133-1310 / lshgp@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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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03434
본청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2252
D00000290634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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