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6년도 하반기 민원처리 실태점검 관련 자료 제출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경유) 제목 2016년도 하반기 민원처리 실태점검 관련 자료 제출 1.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866(‘17.2.8)호와 관련됩니다. 2. ‘16년도 하반기 민원처리 실태점검을 위한 자료를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붙임 1 .민원처리실태 점검기준(소통민원, 직소민원) 각 1부 2. 하반기 접수민원 목록(별도 e-메일 송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성택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02/16 전재선 협조자 ★직소민원팀장 박재희 시행 시민봉사담당관-394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2 /전송 /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6년도 하반기 민원처리 실태점검 관련 자료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3943 생산일자 2017-02-1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성택 (02-2133-7932) 관리번호 D000002905464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