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6년도 하반기 민원처리 실태점검 관련 자료 제출요청 1.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에서는「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2조(처리상황의 확인·점검) 및「서울특별시 메시지 민원처리 규정」제9조(처리상황의 확인·점검)에 근거하여 반기별 민원처리 실태점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2. 이와 관련하여 2016년도 하반기 민원처리 실태점검을 위한 자료를 요청하오니, 각 민원별 관리부서에서는 점검대상 목록 및 점검기준 (점검요원 명단포함)을 2017.2.15.(수)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2016.7.1.~12.31.기간 접수된 민원 나. 민원 주관부서 1) 일반민원(응답소 현장민원 제외) : 시민봉사담당관 2) 직소민원(원순씨에게 바랍니다) : 시민봉사담당관 3) 소통민원(트위터 등 SNS 민원) : 시민봉사담당관(뉴미디어담당관 협조) 4) 제안민원 : 사회혁신담당관 다. 제출할 목록 1) 점검대상목록 (2016년 하반기 민원 접수 건수 및 목록) ※ 엑셀 양식으로 작성 제출 2) 민원처리실태 점검기준 : 직소민원, 소통민원, 제안민원 (붙임 양식) 붙 임 : 민원처리실태 점검기준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사회혁신담당관),서 울 특 별 시 장(시민봉사담당관),서 울 특 별 시 장(뉴미디어담당관) 조사관 최정열 시민감사민원총괄팀장 홍남기 위원장 02/08 정기창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866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3130 /전송 / tuyol@seoul.go.kr / 대시민공개
11094833
20211012202712
본청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866
D0000028947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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