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처리(제목: 민원등록후 방문상담신청이 안돼요.)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처리(제목: 민원등록후 방문상담신청이 안돼요.) 안녕하세요! 응답소 시스템 관리자입니다. 응답소 홈페이지에서 민원 신청 시 방문상담날짜가 잘 입력되지 않는 것에 대해 문의하셨기에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먼저,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면서 불편을 겪으신 데 대해 사과드립니다. 요청하신 내용을 확인해보니, 방문상담 날짜를 입력할 때 날짜 뒤에 공백이 있어 표준 입력형식(예: 2014-01-01)과 달라 입력한 방문상담 날짜가 제대로 처리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방문상담 날짜 뒤에 공백이 있으면, 자동으로 공백을 제거하여 방문상담 날짜가 정상적으로 처리될 수 있도록 즉시 시스템 개선하였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앞으로, 응답소 홈페이지의 기능들을 점검하여 이런 불편사항이 생기지 않도록 홈페이지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시민봉사담당관(☎02-2133-793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조성진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02/07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316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91 / ariya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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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처리(제목: 민원등록후 방문상담신청이 안돼요.)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3169 생산일자 2017-02-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성진 (02-2133-7931) 관리번호 D000002893773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