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도 공간정보 플랫폼 활용업무 및 기능개선 수요조사 1.‘17년도 서울시 공간정보 플랫폼 사업 시행계획 수립 관련입니다. 2. 공간정보 플랫폼은 서울시 및 자치구 등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업무시스템에 공간정보(지도) 서비스 도입시 구축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기 위하여 공통기능을 제공하는 시스템입니다. 3. 각 기관(부서)의 공간정보(지도) 관련 업무의 효율성 증진을 위하여 공간정보 플랫폼과 이미 협업하고 있거나 향후 활용계획이 있으시면 다음와 같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조사기간 : 2017년 2월 9일(목)까지 ○ 조사양식 : 따로붙임(1) 참고 ○ 조사대상 : 시 본청, 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기관 등 전 부서 - 따로붙임(2), (3) 서울형 지도태깅 활용업무 현황 참조 붙임. 1. 수요조사 양식 및 기능개선 설명서 1부. 2. 공간정보 플랫폼 연계시스템 1부. 3. 서울형 지도태깅 테마 현황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1,서구1-25,서사01-39,서울시투자출연기관 주무관 이용익 공간정보기획팀장 송종선 공간정보담당관 02/01 조봉연 협조자 시행 공간정보담당관-117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3층 / ht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845 /전송 02-2133-1073 / leekey78@seoul.go.kr / 부분공개(5)
11027385
20211012201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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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정보담당관-1177
D00000288697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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