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초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도 시도행정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수요조사 1. 관련근거 가. 행정안전부 지역정보지원과-2897(2018.12.04.)호『2020년도 시도행정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수요조사』 나. 정보시스템담당관-16133(2018.12.7.)호『2020년도 시도행정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수요조사』 2. 행정안전부에서는 국가위임사무 및 지방공통사무의 표준화된 업무처리를 위해 전국 지방자치단체에 시도행정정보시스템을 보급하였으며, 각종 법령개정 및 정책 추진 등에 따른 각 부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기능개선 및 변경 등의 유지관리 업무를 수행해오고 있습니다. 3. 2020년도 기능개선 요구에 대한 수요를 사전 조사하여 필요 예산 및 일정계획 수립에 활용하고자 하오니, 우리 소방서 각 부서는 기능개선 요구가 있을 경우 [붙임3]의 서식을 작성하여 '18.12.12.(수)까지 장비회계팀으로 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제출시 없는 것으로 간주) 붙임 1. 관련공문(행정안전부) 1부. 2. 2020년 시도·시군구(새올)행정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수요조사 계획 1부 3. 기능개선 수요조사 서식 1부 4. 시도행정정보시스템 관련법령 및 중앙부처 현황(참고) 1부 5. 2019년도 기능개선 수요조사 개선 결과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부서 담당자 장민현 장비회계팀장 김성철 소방행정과장 12/10 박철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4283 ( ) 접수 ( ) 우 06550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67(반포동) 서초소방서 3층 소방행정과 / 전화 02-532-0082 /전송 02-592-9090 / jamjmh@seoul.go.kr / 부분공개(5)
16732702
20210924152309
본청
소방행정과-14283
D00000351003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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