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이화동 주민 서울시 관광정책 관련)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이화동 주민 서울시 관광정책 관련) 안녕하십니까? ***님. 먼저 이화동 주민들이 몰려드는 관광객들로 인하여 그간 주거생활에 불편과 고통이 매우 컸으리라 생각하고 있으며 서울시에서 주민의 피해를 근본적으로 해결해 주지 못하고 있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저희 서울시는 관광 업체 및 단체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정숙관광을 위한 캠페인과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보다 근본적인 대책마련에 고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정확한 실태조사와 주민의견 수렴을 거쳐 주민 피해 해소를 위한 개선대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울시 관광정책에 대해 의견을 주신 ***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김형희 지역관광진흥팀장 고경인 관광정책과장 01/23 김재용 협조자 시행 관광정책과-120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2817 /전송 02-2133-1067 / saveus102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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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이화동 주민 서울시 관광정책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광체육국 관광정책과
문서번호 관광정책과-1201 생산일자 2017-01-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형희 (02-2133-2817) 관리번호 D000002878808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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