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양천구청의 질의 사항이 지연 사유) 1. ***님 안녕하세요? 2. 우리시 공동주택관리에 관심을 가지고 <홈페이지>으로 질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회신합니다. 《질의요지》 양천구청에서 시청으로 질의한 사항에 대해서 답변이 늦어 지는 이유 《회 신》 양천구청과 서울시간의 업무질의 사항은 민원서류가 아닌 내부 문건으로 분류되어 민원서류와 같이 처리기한이 정해져 있지 않은 상황이라 검토 및 처리가 늦어 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일반 민원서류 접수건에 따라 해당 질의에 대하여는 2016.1.19.자로 회신을 하였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지도·감독 권한이 있는 해당 구청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항상 ***님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김주연 지원총괄팀장 김훤기 ★공동주택과장 01/20 김장수 협조자 시행 공동주택과-151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3층 / http://citybuild.seoul.go.kr/ 전화 02)2133-7289 /전송 02)2133-0755 / kjy0521@seoul.go.kr / 부분공개(6)
10950799
20211012200810
본청
공동주택과-1513
D00000287846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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