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 관련 자체교육 실시결과 제출

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동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 관련 자체교육 실시결과 제출 1. 행정운영과-642(2017.1.17.)호와 관련입니다. 2.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의 지연처리 또는 불친절, 업무처리 미숙으로 인한 유사 불만 및 유형별 미흡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 과에서는 각과 실정에 맞는 자체교육을 실시하고 아래 양식에 의해 2017.1.25.(수)까지 행정지원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래 - 일 시 참석인원 교관(주관) 내 용 비 고 붙임 : 1. ’16년 하반기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현황 분석결과 통보 1부. 2. 교육참고자료(응답소 민원답변 길라잡이) 1부. 3. 반복 및 중복민원 미답변 처리방법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노은영 행정관리팀장 서경란 행정지원과장 01/20 이만기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843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612 /전송 02-3146-2678 / knowsea@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 (28.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16년 하반기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 현황 분석보고.hwp

    비공개 문서

  • 길라잡이1.1.pdf

    비공개 문서

  • 반복 및 중복 민원 미답변 처리 방법.ppt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 관련 자체교육 실시결과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843 생산일자 2017-01-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노은영 (02-3146-2612) 관리번호 D000002878321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