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서울역 승차대 관련)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서울역 승차대 관련) ***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역 승차대 개선에 관하여 고민하여 주시는 ***님께 감사드리며 문의하여 주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첫째로 일반택시 2열대기에 대해서 현재 운수종사자와 많은 승객분들의 의견을 받아, 대기하고 있는 승객이 적을 시에는 안전과 편의를 위해 1열 차선 대기로 운영하고 열차 도착 등의 사유로 승객이 몰릴 시에는 2열 차선 운영을 시행하는 등 탄력적인 계도를 하고 있습니다. 두번째로 모범택시 차로 추가는 앞서 드렸던 답변과 같이 현 교통 상황을 고려한 결과, 교통혼잡의 가능성이 우려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서울역 승차대는 서울시 최대 이용률의 승차대로써 지속적으로 교통 상황 변동에 따라 승차대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시정에 관심 가져주신 점 감사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2133-2329로 전화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끝. 주무관 이호민 택시서비스팀장 최광선 택시물류과장 01/10 양완수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102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별관 7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2329 /전송 02-2133-1050 / homin89@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회신(서울역 승차대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1026 생산일자 2017-01-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호민 (02-2133-2329) 관리번호 D000002868543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