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강남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 대비 철저 1. 행정운영과-194(2017.1.5.)호와 관련입니다. 2. 본부주관 『2016년 2차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이 아래와 같이 실시될 예정이오니, 모든 직원들은 평가표(붙임)를 확인·숙지하시고 전화응대에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점검개요〉 가. 점검기간 : 2017. 1. 9.(월) ~ 2. 7.(화) 나. 점검방법 : 대학생 아르바이트생 2명이 시민고객 입장에서 전화문의 후 평가 다. 평가항목 : 접속 신속성, 고객맞이 인사 등 10개 항목(100점 만점 평가) 라. 평가결과 : 경영실적 평가 등에 반영 ※ 2016년 1차 전화응대서비스 점검 결과(8개 사업소 중 8위) 구분 순위 평가 평점 접속 신속성 (10) 맞이 인사 (10) 연결 태도 (10) 언어 표현 (10) 경청 태도 (10) 적극 안내 (15) 응대 태도 (10) 종료 인사 (10) 통화 종료 (5) 전반적 느낌(10) 수도사업소 - 91.05 9.28 9.10 7.50 9.69 9.43 13.26 9.48 8.38 4.75 8.33 중부 1 95.10 9.00 9.40 7.50 10.00 10.00 14.20 10.00 9.40 4.60 9.00 서부 4 91.30 9.40 9.20 7.30 10.00 9.40 13.00 10.00 7.80 4.80 8.40 동부 6 90.10 8.60 9.20 7.30 9.00 9.60 13.00 9.80 8.80 5.00 7.80 북부 5 90.50 9.40 8.40 7.10 9.50 9.60 13.70 9.20 8.60 4.40 8.60 강서 3 91.70 9.40 9.20 7.60 9.50 9.60 13.40 9.40 8.00 4.80 8.80 남부 7 89.30 9.20 8.80 7.60 9.50 8.80 13.20 9.00 8.40 5.00 7.80 강남 8 85.70 10.00 9.00 7.70 10.00 8.80 11.80 8.60 7.20 4.60 7.00 강동 2 94.70 9.20 9.60 7.90 10.00 9.60 13.80 9.80 8.80 4.80 9.20 붙임 : 전화민원응대 품질 평가표 1부. 끝. 강남수도사업소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민은영 행정관리팀장 代허홍석 행정지원과장 代허홍석 강남수도사업소장 01/06 차장운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579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 전화 3146-4701 /전송 3146-4705 / / 대시민공개
10824980
20211012195413
본청
행정지원과-579
D0000028656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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