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관악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119구급과-7148(2016.12.21.)호 「‘17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나.재난대응과-413(2017.1.5.)호 「‘17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2. 위와 관련하여 중증응급환자 등에 대한 구급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질을 향상시키고 응급환자 소생률을 제고하기 위한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에서는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품질관리 주요내용】 ☞ 세부내용 [붙임] 참조 ○ 구급대원 개인별 평가·관리 ○ 구급서비스 평가·관리(국민행복 소방정책 평가지표, 소방서 성과평가 지표) ○ 구급지도의사에 의한 평가·관리 ○ 자체 구급서비스 품질 평가·관리 붙 임 : ‘17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국민안전처)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우일형 구급팀장 조중길 재난관리과장 01/05 임영진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47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875-4324 /전송 02)878-2069 / emt1010@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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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147 생산일자 2017-01-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우일형 (02)875-4324) 관리번호 D0000028650842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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