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서울시 모바일 민원처리시스템 인도 뭄바이에 도입된다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본문
- 서울시(정책수출)-세계은행(개도국 지원)-한국수출입은행(컨설팅) 공동기획
-「뭄바이시 ICT 활용 시민참여 시스템 개발사업」‘스마트 불편신고’ 정책 수출
- 국내 중소기업 ㈜씨이랩과 SOA C&M 사업 수주, 중소기업 해외 판로 개척
- 뭄바이시, 관공서 직접 방문→전화나 문자신고 및 처리결과 통보 시스템 구축
- 시, “IT가 실제 시민 삶의 질을 어떻게 높이는 지 체감할 수 있는 기회 기대”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시 모바일 민원처리시스템 인도 뭄바이에 도입된다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정보기획단 |
---|---|---|---|
작성자(책임자) | 김희연 | 생산일 | 2014-12-08 |
관리번호 | D0000020784116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관련문서
-
등록일 : 2023-01-11 부서 : 상수도사업본부 상수도사업본부
-
등록일 : 2015-05-13 부서 : 행정국
-
등록일 : 2014-12-30 부서 : 서울메트로
-
등록일 : 2023-05-03 부서 : 기후환경본부 녹색에너지과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