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서울패션위크,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K패션 세일즈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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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패션위크,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K패션 세일즈 나선다
- 행사 5일동안 국내 95개 패션 브랜드 - 해외 24개국 빅 바이어 120명 정보교류·수주상담
- 글로벌 빅 바이어(쁘랭땅·하비니콜스·라파예트 백화점 등)와 1:1 사전 상담매칭
- 2024 F/W 시즌에 도입한 ‘쇼룸 투어’ 한남까지 확대… 총 18개 브랜드 쇼룸 방문
- 바이어·미디어 대상 프리젠테이션 첫 운영…석운윤, 잉크, 본봄, 므아므, 효성티앤씨 참여
- 시(市), “국내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 및 세일즈 기회 창출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
- 행사 5일동안 국내 95개 패션 브랜드 - 해외 24개국 빅 바이어 120명 정보교류·수주상담
- 글로벌 빅 바이어(쁘랭땅·하비니콜스·라파예트 백화점 등)와 1:1 사전 상담매칭
- 2024 F/W 시즌에 도입한 ‘쇼룸 투어’ 한남까지 확대… 총 18개 브랜드 쇼룸 방문
- 바이어·미디어 대상 프리젠테이션 첫 운영…석운윤, 잉크, 본봄, 므아므, 효성티앤씨 참여
- 시(市), “국내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 및 세일즈 기회 창출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패션위크,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K패션 세일즈 나선다- 행사 5일동안 국내 95개 패션 브랜드 - 해외 24개국 빅 바이어 120명 정보교류·수주상담 - 글로벌 빅 바이어(쁘랭땅·하비니콜스·라파예트 백화점 등)와 1:1 사전 상담매칭- 2024 F/W 시즌에 도입한 ‘쇼룸 투어’ 한남까지 확대… 총 18개 브랜드 쇼룸 방문 - 바이어·미디어 대상 프리젠테이션 첫 운영…석운윤, 잉크, 본봄, 므아므, 효성티앤씨 참여 - 시(市), “국내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 및 세일즈 기회 창출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경제실 뷰티패션산업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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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책임자) | 허선주 | 생산일 | 2024-08-19 |
관리번호 | D0000051468812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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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4-03-07 부서 : 경제정책실 뷰티패션산업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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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4-10-24 부서 : 경제실 뷰티패션산업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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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4-01-29 부서 : 경제정책실 뷰티패션산업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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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3-04-20 부서 : 경제정책실 뷰티패션산업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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