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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패션위크 개막 D-2, K-패션 브랜드 해외 진출 플랫폼으로 키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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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패션위크 개막 D-2, K-패션 브랜드 해외 진출 플랫폼으로 키운다
- 2.1(목)~2.5(월) DDP?성수 에스팩토리 개최, K패션 브랜드 해외 시장 진출 교두보 역할
- 오프닝 패션쇼 박소영 디자이너 ‘줄라이칼럼’, 4월부터 글로벌시장에 컬렉션 선보일 예정
- 2.1(목)~2.3(토) 의류?주얼리 등 68개사, 23개국 101명 해외바이어와 1:1 수주상담
- 글로벌 백화점 체인, 하비니콜스?레인크로포드 등 빅바이어와 브랜드 당 15회 이상 상담
- 해외 바이어 대상 강남?성수 쇼룸 투어 신설, MZ에 인기 높은 편집숍도 합류
- 2.1(목)~2.5(월) DDP?성수 에스팩토리 개최, K패션 브랜드 해외 시장 진출 교두보 역할
- 오프닝 패션쇼 박소영 디자이너 ‘줄라이칼럼’, 4월부터 글로벌시장에 컬렉션 선보일 예정
- 2.1(목)~2.3(토) 의류?주얼리 등 68개사, 23개국 101명 해외바이어와 1:1 수주상담
- 글로벌 백화점 체인, 하비니콜스?레인크로포드 등 빅바이어와 브랜드 당 15회 이상 상담
- 해외 바이어 대상 강남?성수 쇼룸 투어 신설, MZ에 인기 높은 편집숍도 합류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패션위크 개막 D-2, K-패션 브랜드 해외 진출 플랫폼으로 키운다- 2.1(목)~2.5(월) DDP성수 에스팩토리 개최, K패션 브랜드 해외 시장 진출 교두보 역할- 오프닝 패션쇼 박소영 디자이너 ‘줄라이칼럼’, 4월부터 글로벌시장에 컬렉션 선보일 예정- 2.1(목)~2.3(토) 의류주얼리 등 68개사, 23개국 101명 해외바이어와 1:1 수주상담 - 글로벌 백화점 체인, 하비니콜스레인크로포드 등 빅바이어와 브랜드 당 15회 이상 상담 - 해외 바이어 대상 강남성수 쇼룸 투어 신설, MZ에 인기 높은 편집숍도 합류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경제정책실 뷰티패션산업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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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책임자) | 허선주 | 생산일 | 2024-01-29 |
관리번호 | D0000049997567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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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4-08-07 부서 : 경제실 뷰티패션산업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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