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석간) 또래 관계의 기술, `행복동행학교`에서 ``놀면서 배운다!``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석간) 또래 관계의 기술 _행복동행학교_에서 놀면서 배운다!.pdf (513.51 KB)

    원문다운로드

문서 본문

또래 관계의 기술, 「행복동행학교」에서 “놀면서 배운다!”
 - 코로나19 이후 관계 단절로 인해 외로움과 고립감을 느끼는 청소년 등 40명 모집
 - 서울시, 4월~7월 시립목동청소년센터에서 놀이·활동 중심 「행복 동행학교」시범운영
 - 학교 밖·위기 청소년 대상, 3개월 과정의 청소년 도전 프로젝트「유스톡 프로젝트」
 - 학교 적응에 어려움 겪는 청소년 대상, 학교 연계형 5일 과정의「유스톡 스쿨」
 - 또래와 놀이·활동을 통해 관계 역량 증진, 부모·자녀 동반 성장 지원 프로그램도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또래 관계의 기술, 「행복동행학교」에서 “놀면서 배운다!”- 코로나19 이후 관계 단절로 인해 외로움과 고립감을 느끼는 청소년 등 40명 모집- 서울시, 4월~7월 시립목동청소년센터에서 놀이·활동 중심 「행복 동행학교」시범운영- 학교 밖·위기 청소년 대상, 3개월 과정의 청소년 도전 프로젝트「유스톡 프로젝트」- 학교 적응에 어려움 겪는 청소년 대상, 학교 연계형 5일 과정의「유스톡 스쿨」- 또래와 놀이·활동을 통해 관계 역량 증진, 부모·자녀 동반 성장 지원 프로그램도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정보

(석간) 또래 관계의 기술, `행복동행학교`에서 ``놀면서 배운다!``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평생교육국 청소년정책과
작성자(책임자) 주호돈 생산일 2024-04-22
관리번호 D0000050609715 분류 행정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