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서울시, 택시 서비스 관리 지속 강화…불친절 기사 제재·회사 경영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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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본문

서울시, 택시 서비스 관리 지속 강화…불친절 기사 제재·회사 경영평가
 - 지난 2월, 택시 서비스 개선 대책으로  불친절 신고 누적시(개인 3회, 법인 10회) 제재 시행
 - 택시 서비스 개선을 위해 하반기에는 ‘택시회사 경영 및 서비스 평가’ 실시
 - 평가결과 상위 50개사에 인센티브 지원, 하위 50개사는 통신비 지원 50% 삭감
 - 불친절 택시 민원에 대한 지속적 관리로 친절 택시 서비스 문화 정착 추진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시, 택시 서비스 관리 지속 강화…불친절 기사 제재·회사 경영평가- 지난 2월, 택시 서비스 개선 대책으로 불친절 신고 누적시(개인 3회, 법인 10회) 제재 시행- 택시 서비스 개선을 위해 하반기에는 ‘택시회사 경영 및 서비스 평가’ 실시- 평가결과 상위 50개사에 인센티브 지원, 하위 50개사는 통신비 지원 50% 삭감 - 불친절 택시 민원에 대한 지속적 관리로 친절 택시 서비스 문화 정착 추진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정보

서울시, 택시 서비스 관리 지속 강화…불친절 기사 제재·회사 경영평가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도시교통실 택시정책과
작성자(책임자) 맹주성 생산일 2023-08-02
관리번호 D0000048645356 분류 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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