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0년 서울시민 대중교통 성적표는?…``코로나19 영향 대중교통 이용↓ 따릉이는↑``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본문
2020년 서울시민 대중교통 성적표는?…“코로나19 영향 대중교통 이용↓ 따릉이는↑”
- 서울시, 약 2,965억건 교통 빅데이터 분석 실시…‘20년 대중교통 이용량 변화 발표
- 대중교통 이용 25.9% 감소, 따릉이 24.6% 급증…코로나19로 이동 최소화·개인 수단 선호 증가 영향
- 서울 시민 대중교통 이동 평균은?…1회 평균 교통비 1,108원·환승·1.25회 이동시간 32.9분
- 대중교통 이용횟수 1회 78.1%, 2회이상 21.9%....19년 대비 단독통행 4.3% 증가
- 평균 이동거리 0.2km 증가, 이동시간은 20초 감소.…차내 혼잡도 감소에 따른 통행시간 절감 효과
- 자전거 출퇴근길 이용 급증…최 다이용 지하철역 ‘강남역’·버스 정류소는 ‘미아삼거리역’
- 서울시, 약 2,965억건 교통 빅데이터 분석 실시…‘20년 대중교통 이용량 변화 발표
- 대중교통 이용 25.9% 감소, 따릉이 24.6% 급증…코로나19로 이동 최소화·개인 수단 선호 증가 영향
- 서울 시민 대중교통 이동 평균은?…1회 평균 교통비 1,108원·환승·1.25회 이동시간 32.9분
- 대중교통 이용횟수 1회 78.1%, 2회이상 21.9%....19년 대비 단독통행 4.3% 증가
- 평균 이동거리 0.2km 증가, 이동시간은 20초 감소.…차내 혼잡도 감소에 따른 통행시간 절감 효과
- 자전거 출퇴근길 이용 급증…최 다이용 지하철역 ‘강남역’·버스 정류소는 ‘미아삼거리역’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2020년 서울시민 대중교통 성적표는?…``코로나19 영향 대중교통 이용↓ 따릉이는↑``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도시교통실 교통정보과 |
---|---|---|---|
작성자(책임자) | 구지선 | 생산일 | 2021-03-24 |
관리번호 | D0000042196048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관련문서
-
등록일 : 2021-05-24 부서 : 문화재단 문화재단
-
등록일 : 2019-12-23 부서 : 서울연구원 서울연구원
-
등록일 : 2014-03-05 부서 : 기획조정실
-
등록일 : 2020-10-05 부서 : 주택건축본부 주택정책과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