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2030 감성으로 서울의 매력을 소개할 `트립메이트` 를 찾습니다

2030 감성으로 서울의 매력을 소개할 `트립메이트` 를 찾습니다

서울시가 전세계 2030 세대의 눈길을 사로잡을 서울관광 콘텐츠 발굴을 위해 서울관광홍보단(트립메이트) 선발에 나섭니다.

시는 2030 세대의 감성으로 서울 곳곳의 관광콘텐츠를 소개할 트립메이트를 3월 29일(금)까지 모집하고 50명을 선발합니다.

선발된 트립메이트는 ▴서울 대표축제·행사 체험 및 소개, ▴체험형 관광 홍보 콘텐츠 제작 ▴서울 명소·맛집 소개 등

서울 관광을 소개하는 다양한 활동을 8개월간 펼칠 예정이며, 매력적인 서울 관광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기 위해

트립메이트를 대상으로 ▴활동비 지원, ▴SNS 콘텐츠 제작 교육을 진행하며 ▴우수 활동 표창장 및 수료증도 수여할 계획입니다.

활동을 희망하는 시민은 서울특별시 누리집 고시공고(https://www.seoul.go.kr/news/news_notice.do) 를 통해 내용을 확인하고

3월 29일 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운영사무국(☎ 070-4617-4982)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관광 분야 취‧창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유익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문서 정보

2030 감성으로 서울의 매력을 소개할 `트립메이트` 를 찾습니다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담당관 등록일 2024-03-20
담당부서명 관광체육국 관광정책과 원문 보도자료 원문 바로가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