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러닝명소 여의나루역서 운동화 갈아신고 여의도 달리기.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러닝명소 여의나루역서 운동화 갈아신고 여의도 달리기.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올봄, 탈의실과 물품 보관함을 갖춘 ‘러너스테이션’ 여의나루역에서 한강을 느끼며 여의도 둘레길을 달려보세요.

서울시는 여의나루역 일대를 러닝 명소로 조성하고 4월 20일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 에 참여할 러너들을 모집합니다.

‘8K 오픈런’은 전문 마라톤 대회와는 달리 여의도 둘레길을 걷거나 뛸 수 있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지난 2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기부챌린지 런’의 일환으로 1㎞ 달릴 때마다 100원씩, 완주 시 840원이 적립됩니다.

8인 이내로 구성된 팀들의 릴레이 방식‘크루랭킹전’도 러닝크루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또한 여의나루역 이벤트 광장에서는 수익금 일부가 기부되는 ‘러닝페어’와 ‘러닝크루 플리마켓’이 열립니다.

전국 러닝크루가 참여하는 교류의 장 ‘러너들의 밤’과 전문가들의 ‘러닝 토크쇼’도 이벤트 광장에서 열립니다.

축제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은 3월 14일 오전 9시부터 모바일앱 ‘런플’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생활체육 문화를 만들기 위해 준비한 첫 번째 축제인 만큼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문서 정보

러닝명소 여의나루역서 운동화 갈아신고 여의도 달리기.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담당관 등록일 2024-03-13
담당부서명 관광체육국 체육진흥과 원문 보도자료 원문 바로가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