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서울의 공원도 봄을 맞아 생태 프로그램 활짝!

서울의 공원도 봄을 맞아 생태 프로그램 활짝!

서울의 공원에도 봄이 찾아왔습니다. 서울시는 많은 시민이 공원에서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생태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봄철에만 만날 수 있는 양서류, 새, 식물, 곤충 등을 보고 싶다면 이번 주말 서울의 공원에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

▴남산 ▴서울숲 ▴길동생태공원 ▴서울식물원에서 개구리와 올챙이를 관찰하고 환경의 소중함까지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보세요.

아울러 평소 궁금했던 자연 속 다양한 새를 만날 수 도 있습니다. 가까운 공원의 프로그램에서 생태교육에 참여해보세요.

공원의 식물과 곤충을 탐구하고 싶다면 ▴월드컵공원 ▴경의선숲길 ▴매헌시민의숲 ▴낙산 ▴용산가족공원 등에서 생태 프로그램에 참여해보세요.

산수유, 무당벌레, 로제트 식물 등 다양한 생물들이 봄을 맞아 공원을 찾은 사람들을 반갑게 맞이해 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의공원(http://parks.seoul.go.kr)’에서 누구나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는 앞으로도 시민의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서 정보

서울의 공원도 봄을 맞아 생태 프로그램 활짝!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담당관 등록일 2024-03-06
담당부서명 푸른도시여가국 공원여가사업과 원문 보도자료 원문 바로가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