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드뉴스] 가을엔 공원 걷고 사진·단풍도 보고

가을엔 공원 걷고 사진·단풍도 보고

서울시는 단풍이 물드는 가을철을 맞아 공원을 걷고 사진전과 단풍을 보며 힐링할 수 있도록

주요공원에서 비대면 걷기대회와 사진전을 10월 15일부터 11월 14일까지 한 달간 개최합니다.

<서울의 공원 비대면 걷기대회> 코로나 장기화로 공원 등에서 걷기운동을 하는 시민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이에 서울시는 주요 공원의 대표 걷기코스를 비대면으로 걷는 '서울의 공원 비대면 걷기대회' 를 개최합니다.

스마트폰 '플레이 스토어' 에서 '워크온' 을 검색하여 설치하고 원하는 공원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2021 서울시 공원사진사 사진전> 또한 공원사진사들이 지난 1년간 공원에서 촬영한 사진을 모아 6개의 공원에서 사진전을 엽니다.

'자연으로 치유하는 건강한 서울' 이라는 제목으로 '공원의 사계', '시민과 공원', '공원의 명소', '공원의 생물' 의

4가지 테마 81점의 사진을 전시하며 '서울의 공원'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서 정보

[카드뉴스] 가을엔 공원 걷고 사진·단풍도 보고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정책과 등록일 2021-11-26
담당부서명 푸른도시국 공원녹지정책과 원문 보도자료 원문 바로가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