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드뉴스] 서울시, 온라인 목공프로그램… 키트받아 주1~2회 집에서 목공예품 제작

서울시, 온라인 목공프로그램… 키트받아 주1~2회 집에서 목공예품 제작

서울 산림에서 나오는 목재 부산물을 가공하여 만든 재료로 생활 속에서 필요한 목공예품 제작을 체험해 보세요.

서울시는 관내 목공체험장 9개소에서 오프라인으로 목공프로그램을 운영하였으나, 코로나19 시대로 접어들면서

시민들의 참여가 어렵게 되어 은평구·도봉구에서 온라인 목공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시민들에게 제공합니다.

은평구·도봉구는 목공체험장 프로그램을 비대면으로 만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개편하여 운영 중입니다.

참여 희망자는 웹사이트 접속 후 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목공체험 홈키트를 현장 또는 택배(착불)로 전달받아

조립설명서와 동영상을 활용하여 목공예품 제작이 가능하고, 문의사항을 남기면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필통부터 다용도 수납함까지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이용 가능한 목공예품 18종을 선택해서 체험해 보세요.

온라인 목공프로그램을 통해 목공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자연에 대한 친화감 형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문서 정보

[카드뉴스] 서울시, 온라인 목공프로그램… 키트받아 주1~2회 집에서 목공예품 제작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정책과 등록일 2021-11-26
담당부서명 푸른도시국 자연생태과 원문 보도자료 원문 바로가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