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드뉴스] 동물 그리고, 사람이야기’웹툰 공모, 9월 한달간 참여하세요!

동물 그리고, 사람이야기’웹툰 공모, 9월 한달간 참여하세요!

서울시는 동물과 공존하는 따뜻한 이야기와 문화를 웹툰을 통해 알리기 위해 ‘동물 그리고, 사람이야기’ 웹툰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서울시와 네이버 ‘동물공감’판 운영자 ㈜동그람이가 함께 진행하는 제4회 동물웹툰 공모전은 관심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일반부, 주니어부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신청접수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 17시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됩니다. ㈜동그람이의 e-메일( dgri_concon@naver.com)

▴반려동물로 인해 행복했던 이야기 ▴유기동물 돌봄에 대한 이야기 등 ‘동물과 사람이 함께 행복한 세상 만들기’를 위한 주제면 모두 가능합니다.

일반부는 전문 심사위원 1차 심사를 통해 우수작 20편을 선정한 후, 네이버 ‘동물공감’판에 11월 한달 간 공개하며

네티즌의 2차 심사를 거쳐 최종 4개 작품을 시상할 예정이며, 주니어부는 전문 심사위원 심사를 통해 최종 4편을 선정합니다.

일반부 최종 수상자 4명(팀)은 서울특별시장 상장을 수여하고, 상금은 각각 대상(1명) 500만원, 최우수상(1명) 300만원, 우수상(2명) 100만원입니다.

주니어부 4명(팀) 상금은 각각 대상(1명) 50만원, 최우수상(1명) 30만원이며, 우수상(2명)은 10만원입니다.

서울시는 앞으로도 올바른 반려동물 인식확산을 위해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습니다.

문서 정보

[카드뉴스] 동물 그리고, 사람이야기’웹툰 공모, 9월 한달간 참여하세요!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정책과 등록일 2021-11-26
담당부서명 시민건강국 동물보호과 원문 보도자료 원문 바로가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