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드뉴스] 4배 빠른 서울시 공공와이파이 까치온 핫플

4배 빠른 서울시 공공와이파이 까치온 핫플

5월부터 서울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와 공원 17곳에서 기존보다 훨씬 더 빠르고 강력한 고성능 공공와이파이 ‘까치온’이 팡팡 터집니다.

서울시는 나들이가 많은 봄철을 맞아 시민이 즐겨 찾는 공원, 한강, 관광명소 등 17곳을 ‘까치온 핫플레이스’로 조성합니다.

야외에서도 4배 빠른 공공와이파이를 끊김 없이 빠르고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한다는 목표입니다.

까치온 핫플레이스는 기존 공공와이파이 까치온을 고성능의 신형 까치온으로 교체‧보강한 곳을 의미합니다.

까치온 핫플레이스. 보행장소 : ▴광화문광장 ▴세종대로 사람숲길 ▴서울로 7017 ▴덕수궁돌담길. 관광명소 : ▴5대궁 및 종묘 ▴남대문시장 ▴남산골 한옥마을. 공원 : ▴서울시직영공원 ▴한강공원

또한 시민들이 서울 전역의 까치온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스마트 서울맵( https://map.seoul.go.kr)에 까치온 지도를 공개했습니다.

까치온 QR코드나 URL로 접속하면 1만여 대 이상 설치된 까치온 설치 지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시민들이 방문하는 다중이용시설과 공공장소에 우선적으로 까치온을 설치하고, 이용자 편의 제고와 질적 내실화에도 힘쓰겠습니다.

문서 정보

[카드뉴스] 4배 빠른 서울시 공공와이파이 까치온 핫플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정책과 등록일 2021-04-07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