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드뉴스] 소상공인과 청년 디자이너의 협업 DDP디자인페어

소상공인과 청년 디자이너의 협업 DDP디자인페어

국내 최대 디자인 전문 비즈니스 런칭쇼 [DDP디자인페어]가 지난 20일 온라인 전용 플랫폼 ( www.ddpdesignfair.or.kr)에서 문을 열었습니다.

이번 [DDP디자인페어]은 98명(팀)의 디자이너와 61명(팀)의 소상공인이 5개월간 개발한 신제품을 처음 선보이는 자리입니다.

디자인페어에 2년 연속 참여하는 가구 브랜드 ‘탐킨’과 작년에 특별상을 수상했던 ‘스튜디오 고정호’에서는 1인 가구를 위한 조립형 가구를 선보였으며,

‘㈜황덕기술단’과 ‘메이크메이크’의 신봉건 디자이너는 B2C로 판매될 테이블 조명 '웨이트 라이트'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과 디자이너가 협업하여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전문 런칭 디자인 비즈니스 페어’로 그 특별함에 기대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번 [DDP디자인페어]로 디자인 산업과 서울의 지역사회가 재도약하고 도시 경쟁력이 향상되는데 힘이 되길 기대합니다.

문서 정보

[카드뉴스] 소상공인과 청년 디자이너의 협업 DDP디자인페어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정책과 등록일 2020-11-27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