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공원이 집으로 찾아온다. 서울시 `생태, 역사 랜선놀이` 신청하세요

문서 공유 및 인쇄

문서 정보

[카드뉴스] 공원이 집으로 찾아온다. 서울시 `생태, 역사 랜선놀이` 신청하세요 - 문서정보
담당자 전찬임 등록일
담당부서 정보공개정책과 전화번호 2133-5673
라이선스 CC BY-NC-ND 공공저작물 이용허락사항-OPEN 공공누리_출처표시 및 변경금지 후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문서 설명

공원이 집으로 찾아온다. 서울시 `생태, 역사 랜선놀이` 신청하세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꼭 필요한 요즘, 공원 나들이가 어려워진 아이들을 위해 남산공원, 북서울꿈의숲 등 7개 공원이 집으로 찾아옵니다.

서울시는 6~10세 어린이들 눈높이에 맞춰 집에서 7개 공원의 생태‧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응답하라! 랜선 놀이 ‘공원’」을 22일(수)부터 운영합니다.

꽃, 식물, 곤충, 나무 등 공원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자우편으로 받아서 집에서 체험하는 방식의 프로그램 입니다.

생태 컬러링(색칠놀이), 생태 퀴즈 등 생태‧역사 기반 놀이 활동과 공원 관련 생태정보를 전자우편으로 받아보고 놀이 활동도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시는 코로나19로 공원에서 운영하던 생태‧역사 프로그램이 중단되고, 개학도 연기됨에 따라 아이들이 집에서 안전하게 즐기면서

생태 감수성도 높이는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오프라인 생태‧역사 프로그램이 재개되기 전까지 운영할 계획입니다.

「응답하라! 랜선 놀이 ‘공원’」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전자우편으로 받을 수 있으며, 첫 번째 전자우편은 22일(수) 발송됩니다.

전자우편 수신을 희망하는 시민들은 20일(월)부터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사이트( http://yeyak.seoul.go.kr)에서 사전 예약하면 됩니다.

아이들과 함께 공원에 올 수 없는 시민들을 위해 마련한 응답하라! 랜선 놀이 '공원' 을 통해 집에서 안전하게 자연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