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드뉴스] 6개 지역 폐교 캠핑장에서 이색 캠핑 즐기세요!

6개 지역 폐교 캠핑장에서 이색 캠핑 즐기세요!

선착순 예약으로 2박 3일 신청했었답니다. 텐트, 피크닉 테이블이 무료 대여되니 텐트 없는 우리 가족에겐 탁월한  선택!! 철원 평화마을 서울캠핑장 이용가족

짐이 너무 많아 힘든데 텐트, 테이블 안 가져가도 되니 짐이 훨씬 줄고 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이보다 더 좋은 곳이 또 있을까? 함평 나비마을 서울캠핑장 이용가족

2013년부터 운영을 시작하여 시민들에게 많은 각광을 받고  있는 지방 폐교를 활용한 서울시 가족캠핑장이 전국 6개 지역에서 3월 24일(토) 개장합니다.

서울시 가족캠핑장은 시민들이 도시를 벗어나 자연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캠핑장으로 공기가 맑고 깨끗한 농촌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시 가족캠핑장 이용은 4인 가족이 1박 2일에 25,300원으로 텐트, 테이블, 화덕 등 야영 필수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여름방학과 주말에는 100%의 높은 예약률을 보일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예약은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을 통해가능하며 3월분은 3월 5일(월)부터, 4월분은 3월 12일(월)부터, 5월 이후분은 전월 10일부터 예약할 수 있습니다.

현재 조성중인 봉화 솔향가득 서울캠핑장은 마무리 공사 후  4월 개장할 예정으로 많은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지방폐교를 활용한 서울시 가족캠핑장은 가족과 함께 즐기며 휴식과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서울시 가족캠핑장 예약하러 가기

문서 정보

[카드뉴스] 6개 지역 폐교 캠핑장에서 이색 캠핑 즐기세요!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정책과 등록일 2018-03-07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