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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시민용]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수급원(전기,가스,수도)을 추가로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메시지를 받은 경우 어떻게 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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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급원(전기,가스,수도)을 추가로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라는 메시지는 에너지 사용량 조회 시 1개의 에너지만 조회될 때 제공되는 메시지입니다.
-  에코마일리지의 평가대상이 되기 위해서는 전기를 필수로 2개 이상의 에너지사용량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2개 이상의 에너지 사용량이 등록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 주셔야 합니다.
- 1개의 에너지만 조회되는 원인은 주로 아래와 같습니다.

1. 아파트인 경우
1) 아파트 코드가 'C'로 시작되고 가스 고객번호만 등록되어 있는 경우
- 통합에코 홈페이지 > 정보광장 > 자료실 메뉴에서 '에너지사용량 등록요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6개월에 한 번 전기/수도사용량을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 제출 방법 : 통합에코 홈페이지 > 정보광장 > 묻고답하기 메뉴에서 '에너지사용량 등록요청'의 제목으로 사진 파일 첨부


2) 전기 고객번호만 등록되어 있는 경우(가스 고객번호가 등록되어 있지 않거나 잘못 등록되어 있을 때 발생)
- 정확한 가스 고객번호를 등록 필요

2. 일반주택인 경우
1) 대부분이 고객번호 미등록이나 고객번호 오기로 인해 사용량이 등재되지 않음
- 고지서의 고객번호를 다시 확인하여 등록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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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시민용]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수급원(전기,가스,수도)을 추가로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메시지를 받은 경우 어떻게 해야...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서울특별시 기후환경본부 친환경건물과
작성자(책임자) 120다산콜재단 생산일 2024-01-18
관리번호 D0000049926794 분류 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