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주요질문
[대시민용]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에코마일리지 가구 대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문서 본문
○ 에코마일리지는 가구 대표 1인에게만 지급됩니다.
○ 대표 변경 신청 방법
- 통합에코 홈페이지 로그인 > 에코마일리지 > 에너지정보 등록/수정 > 해당 거주지 주소 및 에너지 고객번호 입력 >'중복검사' 버튼 클릭 > 중복 시 ‘대표 변경신청’에 체크 후 하단의 수정 버튼 클릭 > 자치구 환경과 에코마일리지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확인 후 승인 처리
○ 대표 변경 신청 방법
- 통합에코 홈페이지 로그인 > 에코마일리지 > 에너지정보 등록/수정 > 해당 거주지 주소 및 에너지 고객번호 입력 >'중복검사' 버튼 클릭 > 중복 시 ‘대표 변경신청’에 체크 후 하단의 수정 버튼 클릭 > 자치구 환경과 에코마일리지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확인 후 승인 처리
※ 해당 에너지 고객번호의 대표일 경우 '중복검사' 클릭 시, '중복확인결과 : 현재 회원님께서 대표 에너지 고객번호로 사용중입니다'라는 팝업이 표출됩니다.
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다산콜센터 | 제공부서 | 서울특별시 기후환경본부 친환경건물과 |
---|---|---|---|
작성자(책임자) | 120다산콜재단 | 생산일 | 2024-01-18 |
관리번호 | D0000049926654 | 분류 | 환경 |
관련문서
-
등록일 : 2024-01-18 부서 : 기후환경본부 친환경건물과
-
등록일 : 2024-01-18 부서 : 기후환경본부 친환경건물과
-
등록일 : 2024-01-18 부서 : 기후환경본부 친환경건물과
-
등록일 : 2024-01-18 부서 : 기후환경본부 친환경건물과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