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민 힐링 프로젝트] 속마음 버스
문서 본문
업무개요 | 일반 버스내부를 개조하여 속마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적합한 구조로 변경, 다양한 심리적 장치들을 기획, 설계하여 일상생활 속에서는 말할 수 없었던 속마음 이야기를 털어놓을 수 있도록 운영하는 버스 |
업무내용 | ▣ [서울시민 힐링 프로젝트] 속마음 버스 구분 | 내용 | 이용대상 | 서울시민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 | 진행방법 | 탑승자를 위한 전문가의 안내 멘트가 흘러나오면, 평소에 하는 대화와는 다른 규칙과 방법을 지키면서 이야기를 진행 ※ 심리상담 전문가들이 함께 탑승하는 것은 아님 | 이용방법 | ○ 신청방법 : 속마음버스 홈페이지(www.momproject.net) 인터넷 접수 ※ 이용일 2주 전부터 신청 가능 ※ 한달에 최대 3번까지 참가 신청 가능, 선정자는 전화와 카카오톡을 통해 별도 연락드림 (사전미팅은 없음) | 이용시간 | ○ 버스 운행시간 : 약 1시간 50분 소요 ○ 버스 탑승시간 - 평일 : 18:20, 20:20 (총 2회) - 토요일 : 16:00, 18:20, 20:20 (총 3회) ※ 일요일 및 공휴일 미운영 ※ 사정에 따라 버스가 운행되지 않는 날이 있을 수 있음 | 탑승인원 | 2인 1조, 2팀(동시탑승) ※ 팀별로 별도 분리된 2개의 공간에서 진행 | 탑승장소 | 여의도(여의도역 3번 출구) ※ 이동코스 : 여의도 → 마포대교 → 자유로 → 상암동 → 여의도 | |
기타사항 | ▣ 개통일 : 2014년 3월 3일 ▣ 속마음 버스 운영사무실 : 02-2051-5353 (선정여부 및 속마음버스 홈페이지 시스템 관련 문의 등) |
2898630
문서 정보
[서울시민 힐링 프로젝트] 속마음 버스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
다산콜센터 |
제공부서
|
서울특별시 시민건강국 보건의료정책과 |
작성자(책임자) |
120다산콜재단 |
생산일 |
2014-03-31 |
관리번호 |
D0000020277052 |
분류 |
건강 |
관련문서
-
등록일 : 2024-10-28 부서 : 디지털도시국 디지털정책과
-
등록일 : 2024-10-28 부서 : 디지털도시국 디지털정책과
-
등록일 : 2024-10-28 부서 : 디지털도시국 디지털정책과
-
등록일 : 2024-11-01 부서 : 디지털도시국 디지털정책과
라이브리 소셜 공유1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