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주요질문
[대시민용] 서울시민카드, 서울시민카드 본인인증 시 인증번호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문서 본문
○ 사용자 인증 시 인증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 때에는 스팸으로 분류되어 스팸 문자함으로 전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회원님께서 통신사 측으로 스팸차단 서비스 요청을 한 경우 인증번호 수신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단말기의 스팸 문자함과 이용하시는 통신사로 스팸 차단 서비스가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통신사의 스팸 차단 서비스가 가입되어 있는 경우 차단 서비스 해제 후 인증번호를 받아 인증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시민카드 인증번호 수신은 1일 10회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다산콜센터 | 제공부서 | 서울특별시 디지털도시국 디지털정책과 |
---|---|---|---|
작성자(책임자) | 120다산콜재단 | 생산일 | 2024-10-28 |
관리번호 | D0000051967605 | 분류 | 행정 |
관련문서
-
등록일 : 2024-10-28 부서 : 디지털도시국 디지털정책과
-
등록일 : 2024-10-28 부서 : 디지털도시국 디지털정책과
-
등록일 : 2024-11-01 부서 : 디지털도시국 디지털정책과
-
등록일 : 2024-11-01 부서 : 디지털도시국 디지털정책과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