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주요질문

[대시민용] 서울시민카드, 서울시민카드 본인인증 시 인증번호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문서 본문

○ 사용자 인증 시 인증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 때에는 스팸으로 분류되어 스팸 문자함으로 전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회원님께서 통신사 측으로 스팸차단 서비스 요청을 한 경우 인증번호 수신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단말기의 스팸 문자함과 이용하시는 통신사로 스팸 차단 서비스가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통신사의 스팸 차단 서비스가 가입되어 있는 경우 차단 서비스 해제 후 인증번호를 받아 인증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시민카드 인증번호 수신은 1일 10회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문서 정보

[대시민용] 서울시민카드, 서울시민카드 본인인증 시 인증번호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서울특별시 디지털도시국 디지털정책과
작성자(책임자) 120다산콜재단 생산일 2024-10-28
관리번호 D0000051967605 분류 행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