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주요질문
[전자민원] 신청절차?
문서 본문
▣ 전자민원 응답소
○ 신청방법 : 서울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전자민원 응답소 → 민원제안신청
○ 확인방법 : 서울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전자민원 응답소 → 민원제안결과 → 민원제안 신청결과(SNS,전화민원 포함)
민원은 비공개가 원칙으로 되어 있어, 회원인 경우 로그인 후에, 비회원인 경우는 본인확인 후에 조회가능.
※ 응답소 운영 관리 : 시민봉사담당관 응답소팀 02-2133-7930 ~3
- 비회원 민원신청 후 비밀번호 분실 문의 / 2014. 2. 5 이전 신청한 전자민원의 처리결과 확인되지 않는 경우 응답소 팀으로 문의
○ 민원도우미 사전상담 신청방법 : 서울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전자민원 응답소 → 민원제안신청 → 민원사전상담 게시판
▣ 고충민원 처리상태확인
○ 인터넷 신청 : 서울시 홈페이지 → 전자민원 응답소 → 민원제안결과 → 민원제안 신청결과 (SNS,전화민원 포함)
→ 응답소 신청결과(회원), 응답소 신청결과(비회원) 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
○ 방문(서류) 및 전화 :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민원조사 각 팀 국별, 자치구별 고충민원 담당자에게 연결해주면 현재 담당자 이름, 전화, 처리상태 확인가능
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다산콜센터 | 제공부서 |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
---|---|---|---|
작성자(책임자) | 120다산콜재단 | 생산일 | 2007-07-20 |
관리번호 | D0000020272690 | 분류 | 행정 |
관련문서
-
등록일 : 2023-12-20 부서 : 시민건강국 스마트건강과
-
등록일 : 2009-10-21 부서 : 은평구 신사1동
-
등록일 : 2009-10-21 부서 : 은평구 신사1동
-
등록일 : 2007-01-07 부서 : 경제진흥본부 창조경제기획관 민생경제과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