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주요질문

행정정보공동이용센터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문서 본문

행정자치부 행정정보공유추진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행정정보공동이용센터(www.share.go.kr)에 접속하면 민원사무, 일반사무에 대하여 필요한 각종 정보를

공동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 일반시민이 행정기관에 민원신청을 하실때 공동활용에 해당되는 구비서류는 제출하지 않아도 되며, 행정기관의 담당자가 직접 확인하여 업무처리를 하는 시스템입니다.

- 운영체계는 각 기관별 총괄책임자가 있고(시청, 25개 구청)

- 각 기관에서 별도로 정한 업무권한책임자(시청 실국, 본부, 사업소, 소방서)가 있습니다.

- 열람을 할 수 있는 실무담당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문서 정보

행정정보공동이용센터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120다산콜재단 생산일 2007-01-23
관리번호 D0000020275965 분류 행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