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주요질문
120 전화요금
문서 본문
120다산콜센터는 별도 "정보이용료"는 없으나, 사용자의 통신사 요금체계에 따른 "일반 통화요금"이 부과 됨
※ 통화요금은 다산콜재단 ARS연결 시점부터 통화요금 부과
V중요-120다산콜센터 통화요금 유료에 대한 불편사항 및 개선 건의 시 관련DB 참고 안내 바람 ▶ 관련DB: (서울시) 120다산콜센터(재단) 민원대응 체계_플로우(FLOW) _ 재단운영 민원 응대 스크립트 |
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다산콜센터 | 제공부서 | 서울특별시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
---|---|---|---|
작성자(책임자) | 120다산콜재단 | 생산일 | 2012-07-19 |
관리번호 | D0000020274225 | 분류 | 행정 |
관련문서
-
등록일 : 2010-09-07 부서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
등록일 : 2009-09-02 부서 : 성북구 도시관리국 주택정책과
-
등록일 : 2024-07-10 부서 : 교통실 교통기획관 교통정책과
-
등록일 : 2023-09-27 부서 :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장애인복지정책과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