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랑

[환경] 집콕 쓰레기는 내 손으로 × 감탄해 게임

문서 본문

참가자 여러분, 감탄해 게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이번 게임은 빙하 다리 건너기입니다. / 탄소 배출이 적은 쪽을 선택해 무사히 건너면 통과입니다. / 이쯤은 식은 죽 먹기지!

일회용컵 / 뜨~아! 기후니혀~엉! / 개인컵 / 일회용컵이 얼마나 편한데~에?! / 삑! 탈락~ / 일회욭법보다는 개인컵을 사용! / 무포장제품 구매하고 쓰레기 줄이자!

육류 / 채소류 / 꺄~ / 살려줘~ / 고기가 아니라 채식을 해야해쒀! / 삑! 삑~ 탈락! / 육식보다는 하루 한 끼 채식! / 제철 음식 즐기고 탄소를 감량해~

대중교통 / 자가용 / 꺄울~~ / 이제부터 대중교통 이용할게요~ / 삐~익! 탈락! / 자가용 대신 대중교통 이용하기! / 가까운 거리는 걷거나 따릉이 타기!

아무리 깐부라도 말이지! / 탄소중립 실천에는 네 거 내 거가 없는 거야! / 그래, 우리 모두 감탄하자! / 약속! / 나를 위해, 지구를 위해, 이제는 감탄(탄소감량) 할 때입니다.

문서 정보

[환경] 집콕 쓰레기는 내 손으로 × 감탄해 게임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서울사랑 제공부서 시민소통담당관
작성자(책임자) 한해아 생산일 2021-11-05
관리번호 D0000044012531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