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센터 지급수수료 집행 실적 제출 및 서울시 생활임금 반영 안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고객센터 지급수수료 집행 실적 제출 및 서울시 생활임금 반영 안내 1. 도시가스 사업의 건전한 발전과 고객서비스 개선에 노력하시는 귀사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2. 서울시는 도시가스 고객센터의 안정적인 운영과 서비스질 개선을 위해 고객센터의 총괄원가를 산정하여 산정된 수수료가 전액 지급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3. 또한, 매년 고시되는 서울시 생활임금을 고객센터 지급수수료 산정시 반영하고 있으며, ’21년도는 유사업종 임금 등을 고려 서울형 생활임금을 상회하도록 산정한바 있습니다. 4. 이에 귀사에서는 산정된 고객센터 지급수수료(인건비 등)가 용도에 적법하게 집행되도록 협조하여 주시고, 아울러 올해 7월1일자 공급비용 조정 시 반영된 1회계연도에 따른 고객센터 지급수수료의 정상 지급여부를 확인하고자 하오니, ’21년도 지급수수료 총괄 집행실적을 2022. 1.17(월)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제출양식(별도송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도시가스(주),코원에너지서비스(주),(주)예스코,(주)대륜E&S,(주)귀뚜라미에너지 주무관 이창하 에너지관리팀장 김영제 녹색에너지과장 12/02 문인기 협조자 시행 녹색에너지과-2722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2133-3711 /전송 2133-1020 / changha@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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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지급수수료 집행 실적 제출 및 서울시 생활임금 반영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기후환경본부 녹색에너지과
문서번호 녹색에너지과-27226 생산일자 2021-12-0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창하 (2133-3711) 관리번호 D0000044218293
분류정보 환경 > 에너지관리 > 가스관련사무 > 도시가스공급 > 도시가스공급사업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