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수도자재관리센터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납품검사(검수) 요청(2021년도 벽체형 계량기함 보온덮개 구매) 1. 수도자재관리센터-15461(2020.8.24.)호와 관련 입니다. 2. 우리 센터에서 구매하여 각 사업소 관할 납품장소로 납품된 보온덮개에 대하여 검사(검수)를 실시하고,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20.11.26.(금)까지 수도자재관리센터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인수 확인 작성 양식 사업소명 인수 확인 수량(매) 확 인 자 확인 일자 비 고 납품사진 1 납품사진 2 나. 각 사업소 관할 지역 보온덮개 납품 일정 : 2021.11.1. ~ 11.25. 다. 제출방법 및 시기 : 납품 완료후 작성양식 첨부하여 공문 회신요망 붙임 : 2021년 보온덮개 소요량 및 배부처 목록. 끝. 수도자재관리센터소장 수신자 중부수도사업소장(현장민원과장),서부수도사업소장(현장민원과장),동부수도사업소장(현장민원과장),북부수도사업소장(현장민원과장),강서수도사업소장(현장민원과장),남부수도사업소장(현장민원과장),강남수도사업소장(현장민원과장),강동수도사업소장(현장민원과장) 주무관 김준오 계량기관리팀장 최성진 소장 11/24 정임근 협조자 시행 수도자재관리센터-22091 ( ) 접수 ( ) 우 06900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들로 734 (노량진동) / 전화 02-3146-1941 /전송 / zakurello@seoul.go.kr / 부분공개(6)
24183503
20211125055008
본청
수도자재관리센터-22091
D0000044144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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