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챗봇 민원 수신 실패 장애 후속조치 보고
- 비공개 문서입니다.
- ※ 정보공개법 제9조 1항 7호 에 따라 비공개 되었습니다.
- ※ 해당 정보가 필요하실 경우 '정보공개청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문서 정보
기관명 | 120다산콜재단 | 부서명 | 챗봇파트 |
---|---|---|---|
문서번호 | 시정1팀-1310 | 생산일자 | 2021-02-15 |
공개구분 | 비공개 (정보공개법 제9조 1항 7호 ) | 보존기간 | - |
작성자(전화번호) | 강병주 (02-724-1623) | 관리번호 | D0000041966571 |
이용조건 |
관련문서
-
등록일 : 2021-01-19 부서 : 챗봇파트
-
등록일 : 2023-03-06 부서 : 민원지원팀
-
등록일 : 2020-01-31 부서 : 시정1팀
-
등록일 : 2023-07-11 부서 : 챗봇스마트(챗봇/GIS/SNS)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