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안전담당(3팀) 공가(자가격리)에 따른 근무지정 변경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1470(2020.2.14.)호『2020년도 소방공무원 휴가 등 업무지침(알림)』 나. 소방행정과-12067(2020.12.9.)호『사회적거리두기 단계별 공무원 복무관리지침(제3판) 알림』 2. 위와 관련, 현장대응단 의 공가(코로나19로인한 자가격리)에 따른 부재로 안전담당의 근무를 변경하여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내용 및 기간 ○ 내용 : 에 따른 출동소방력 확보 ○ 기간 : 2020.12.23.(수)~ 1.3.(일) / 기간중 9.5일(근무일) 나. 근무지정 변경 내용 일자 내용 12.23.(수) 12.24.(목) 12.28.(월) 12.29.(화) 변경 전 1팀-주간 3팀-야간 1팀-주간 2팀-야간 2팀-주간 1팀-야간 2팀-주간 3팀-야간 변경 후 일자 내용 12.30.(수) 1.1.(금) 1.2.(토) 변경 전 2팀-주간 1팀-야간 2팀-주간 1팀-야간 3팀-당번 변경 후 끝. 1안전담당 한선정 지휘3팀장 이희준 현장대응단장 12/23 최광열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7731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55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21889406
20210928035330
본청
현장대응단-7731
D000004155432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