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총무과장 (경유) 제목 상설전시실 1존 진열장 및 콘텐츠 개편사업 감리 용역 계약 의뢰 1. 전시과-391(2020.2.25.)호와 관련입니다. 2. 상설전시실 1존 진열장 및 콘텐츠 개편사업에 대한 감리용역의 계약을 다음과 같이 의뢰합니다. 가. 건명 : 상설전시실 1존 진열장 및 콘텐츠 개편사업 감리 용역 나. 소요예산 : 금5,500,000원(금오백오십만원) 다. 업체명 : 라. 계약방법 : 소액수의계약 마.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00일간 바. 예산과목 : 역사와 문화의 복합공간 창조, 박물관 활성화, 상설전시실 유지운영, 시설비및부대비, 감리비 (예산편성부서 : 서울역사박물관 총무과) 붙임 1. 방침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설계서 1부 4. 수의계약 요청사유서 1부 5. 서울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과업내용서 1부 7. 계약 발주단계 체크리스트 1부 8. 수의계약 심사결과보고서 1부 9.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10. 기술용역 타당성심사 체크리스트 1부 11. 견적서 각 1부 12. 사업자 등록증 1부. 끝. 전시과장 주무관 이진현 전시과장 09/15 정명아 협조자 주무관 김성재 총무과장 김춘섭 시행 전시과-1501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 http://www.museum.seoul.kr/ 전화 02-724-0146 /전송 02-724-0255 / harrods49@seoul.go.kr / 부분공개(7)
21215913
20210928143231
본청
전시과-1501
D000004081612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