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자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 목 업무택시 이용실적 제출(2020년 4월 14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113(2020.1.7.)호「2020년 재난현장 업무택시 운영계획 알림」관련입니다. 나. 市현장대응단-3420(2020.2.21.)호「코로나19에 따른 한시적 재난현장 업무택시 이용 기준 확대 알림」 2. 위와관련하여 현장대응단 구급대에서 사용한 업무택시 이용내역을 다음과 같이 제출 합니다. 가. 이용횟수(회) : 1회 나. 이용요금(원) : 원 다. 이용인원(명) : 3명() 붙 임 1. 동향보고(현장대응단 2소대) 1부. 2. 4월 업무택시 이용내역(4.14) 1부. 3. 업무택시 이용 영수증(4.14) 1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권혁 진압3대장 천만필 지휘3팀장 한희수 현장대응단장 04/20 정진기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2388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봉천동) / fire.seoul.go.kr/gwan-ak 전화 /전송 02-877-4119 / / 부분공개(6)
20201210
20210928215456
본청
현장대응단-2388
D000003979328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